Review💗 47
맛도 좋고 향도 좋네요.
황정재
2일전
맛있어요.근데 사은품으로 50ml주는것아닌가요?50ml주는것으로 되어있던데?어떻게된거죠?
황정재
2일전
완전강추^^
김영주
2일전
선물용으로 구매했는데 다들 넘 좋아라하심!!또 재구매의사 있음!!
이주영
2026-06-03
선물용으로 구매했는데 다들 넘 좋아라하심!!또 재구매의사 있음!!
이주영
2026-06-03
선물용으로 구매했는데 센스만점이였어요~~!!
이주영
2026-06-03
선물로 드리려고 샀는데 쇼핑백에 잘 넣어서 맞는 날짜에 줄 수있었습니다. 보내주신 샘플 먹어보니 향이 좋았어요~ 또 시킬 의향 있습니다.
우윤미
2026-06-01
선물로 드리려고 샀는데 날짜도 잘 맞춰서 온 것 같아요.보내주신 샘플도 맛 봤는데 아이스로 해서 먹었답니다.
우윤미
2026-06-01
직장 동료들에게 선물해줬더니 다들 신기하고 귀엽다고 합니다맛도 있다고 하네요
이한나
2026-05-17
오리지날 맛있어용!선물용으로 산거라서 사은품 오리지날만먹어봤는데 괜찮았고 귀엽다고 좋아하시더리구요선물받은분이
김선미
2026-05-16

고객센터

010-2518-1078 


MON-FRI 09:00 ~ 18:00

LUNCH 12:00 ~ 13:00


농협  301-0347-0788-91  (주) 엔비디컴퍼니


제휴·입점문의 : nubida83@naver.com

판매·입점문의 : nubida83@naver.com


회사명 : 주식회사 엔비디컴퍼니  ㅣ 대표 : 이보람

개인정보관리책임자 : 모상현  ㅣ 전화 : 010-2518-1078

대표 이메일 : nubida83@naver.com

사업장 주소 :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유수암로 209

사업자등록번호 : 595-87-03243 

통신판매 : 제 2024-제주애월-0107 호

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